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아이패드 드로잉 - 달토끼 납치사건 X 버튼거울 만들기

반응형

 

달토끼 납치 사건

 

@딸기향구름

 
 
안녕하세요.
딸기향 구름입니다. ෆ⸒⸒⸜( ˶'ᵕ'˶)⸝
 

소녀는 🐰🌕 달토끼를 데리고
어디로 가는 걸까요? 

 

어릴 때는 저 머나먼 달에 떡방아를 찧는 달토끼가 산다고 철석같이 믿었었죠. 이 그림은 제가 어린 시절 믿었던 달토끼를 모티브로 그려봤어요. 그리고 그림을 이용해 작은 사이즈 버튼거울도 한 번 주문을 해봤답니다. 때마침 가지고 다닐 작은 거울이 필요했거든요. 🤗
 
요즘은 소량의 상품제작도 손쉽게 할 수 있으니, 자신이 그린 이미지만 있으면 하나뿐인 자기만의 제품을 만들어 볼 수 있어요. 저 역시 제가 그린 이미지를 이용해 상품을 만들고 싶었기에 이 달토끼 이미지를 골라 버튼거울을 만들어 봤어요.
 
다양한 제작업체 중에서 제가 고른 곳은 스냅스라는 곳인데요. 스냅스에는 버튼 거울은 75X75, 58X58의 두 종류 사이즈가 있어요. 그중에서 전 58X58로 좀 더 작은 사이즈로 제작을 했어요. 큰 것보다는 손안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가 저는 좋더라구요. 그리고 옵션으로는 유광과 무광 둘 중에 고를 수 있는데요, 전 모던하게 무광을 할까 고민하다 결국 유광을 선택했어요.
 
유광을 시키면서도 너무 번쩍번쩍 ✨광이 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실제 제품은 광도 과하지 않고,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제품의 배송시기는 아무래도 제작 후 검수하고 보내주다 보니 4일 정도 걸리는 듯해요. 
 
비용은 총 버튼거울 1개 만드는 비용 2,900원 + 배송비 3,000원까지 해서 5,900원이 들었답니다. 
 
 
 

@딸기향구름

 

 
여러분도 본인의 그림이 있다면 자신만의 제품을 한번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는 모두 저작권이 딸기향구름에 있습니다.

이미지 도용, 재배포 및 2차 공유, 가공은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