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위버딩 (webudding) 입점 승인 후 첫 굿노트 스티커 판매하기

반응형

 

굿노트 스티커 판매하기

 

 

 

안녕하세요.

딸구에요~ :)

 

 

오늘은 제가 그린 그림으로 위버딩에 굿노트 스티커를 판매해 보려고 첫 상품등록을 했답니다. ㅎㅎ

아래 보시는 화면은 위버딩 어드민 화면인데요. 상품을 수정하고 다시 등록을 해서 승인 결과는 좀 지켜봐야 할 거 같아요. 이제 겨우 한 상품을 등록해 본 거라 위버딩에서는 어떤 상품이 많이 팔리는지, 이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게 무엇인지 연구가 좀 필요해 보여요. 

 

 

위버딩 어드민 사이트

 

 

 

신규 상품을 등록할 때는 썸네일 750X750px이 필요해요. 썸네일을 총 5개 올라갈 수 있어요.

국내와 해외버전용이 있고요, 판매용 상품은 사이즈와 해상도는 작가 마음이지만 반드시 Zip으로 압축해서 올리도록 안내되어 있어요.

 

 

 

샘플 이미지 

 

 

 

저는 제가 만든 스티커를 즐겨찾기 폴더 하나에 묶어서 직접 사용해 봤어요. 어떤 형태로 나오는지도 궁금했거든요. 이미지 파일을 사용하기 좋게 개별로 잘라 전부 .png 파일로 만드는 일도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리에 적용시켜 봤어요. 적용해 보니 아기자기한 느낌도 드네요. 

 

 

 

지금은 10월인데, 제가 만든 스티커는 겨울느낌이라 계절을 좀 앞서가긴 하지만, 이제 제법 저녁에는 쌀쌀해지고 있으니 따뜻한 느낌의 옷 코디 스타일의 스티커가 조금은 판매가 되길 바라봅니다. 

 

여러분도 그림에 재능이 있으시다면 수익화에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 딸기향구름의 모든 이미지는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 무단 도용 금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