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아이패드 드로잉 - 판타지 소녀 그리기

반응형

 

용과 공주

영원한 판타지 주인공 그리기

 
 

@딸기향구름

 
 
 
 

안녕하세요~
딸구에요 :D
 
 

 
이 그림은 네이버 OGQ에 컬러링 시트로 만들어 팔고 있는데.. ㅎㅎ,, 역시나 잘 팔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컬러링 시트를 이용해서 제가 직접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색칠 작업을 해봤어요. 
 
 

@딸기향구름

 

 
용을 지키고 싶은 공주의 분위기를 잘 살려보고자 했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흠...
 
사실 이 그림을 처음부터 컬러링 시트로 만들어 팔려던 건 아니었어요. 이 그림은 제가 쓰고 싶은 판타지 웹소설이 있었고, 그걸 이미지화시켜 본 거였거든요. 용과 공주가 나오는 판타지 소설을 쓰고 싶은 마음을 담아 그리기 시작한 그림인데, 겸사겸사 네이버 OGQ에 등록을 했던 거죠. 
 
지금은 그저 하나의 그림에 불과하지만, 여기에 조금씩 더 이야기를 붙이고 다른 장면들을 완성해서 웹소설로도 한 번 만들어 보고 싶어요. 제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노력하다 보면 언젠간 이룰 수 있을 거란 바람으로 여기 티스토리에 하나씩 남겨보고 있네요. :D
 
 
 

※ 딸기향구름의 모든 이미지는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 무단 도용 금지 ※

반응형